오늘 소개해 드릴 카드는, CJ헬로 모바일, 알뜰폰에 적용되는 아주 핫한 통신비 할인형


현대카드M edition2 입니다!!





저는  CJ헬로 모바일에서 33500원(VAT포함)에 


한달 10GB 데이타, 전화 문자메시지 무제한을 주는 


The 착한데이터
USIM 10GB


를 이용중인데요,



제가 이 USIM요금제(USIM을 직접 사서 끼우는 요금제)를 2016년부터 쓰기 시작해서


이제 2년을 다 쓰고 바꿀까 하고 돌아보고 있는데


알뜰폰에는 절대 적용될 것 같지 않았던


통신비 할인카드가!!! 심지어 한달에 17000원을 할인해주는 현대카드가!!!!


나왔다는거죠!!!!!!!! ㅇ_ㅇ!!!





전월실적 30만원을 유지만 한다면, 3년동안 10GB짜리 통신요금을 17000원 정도에 이용할 수 있어요!(33880원에서 전월실적 30만원을 채우고 17000원을 쓰면, 16880원!!)



아주아주 핫해서, 대구에 있는 집에서 신청하고


대전에 있는 직장에 가보니, 거기 직장 언니도 신청해서 받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





이번에 신청한 첫 달이라 아직 청구할인 받아보지는 못했는데,


통신비가 2만원에 끝난다는 것은...정말 대박입니다.


다음 통신비 청구가 기대되요 ㅋㅋㅋㅋ




기존 M포인트도 적립된다는 거 같은데,


저는 사실 포인트분야는 아직 개척하지 못해서


첫회년 연회비는 지원해준다하고!


3년동안 연회비 4만원에(국내외 겸용 2만원X2년)


36개월동안 612000원이 할인이니


대략 57만원 정도 이득일 듯 합니다...!






혹여나, 알뜰폰을 써보지 않으신 분들께 첨언하자면


2년동안 WIFI켜지 않고 아주 무난하게... LTE로 인터넷을 잘 향유했고


전화나 문자에 딱히 특별한 문제점은 발견하지 못했어요.


114 대응센터가 좋지 않다는 이야기를 가끔 들었는데,


여태까지 전화했던 경험상... 2번정도? 문의할 것이 있어서 전화했었는데


저는 딱히 문제점을 발견하지는 못했습니다-





아주 핫한 카드 나와서... 처음으로 흥분하며 포스팅 해보네요.



아래는 CJ헬로 모바일 사이트에서 들고온 포스터이미지 입니당.


카드고릴라에서는 현대카드 정보가 뭔가 공유가 안되었는지 잘 나오지 않아서


정보를 보시려면 직접! 현대카드 사이트와 CJ헬로 모바일 사이트를 가보시길 권유드려요.



현대카드 사이트도 가보니 별로 정보가 없어서, CJ헬로 모바일 사이트가 더 정보를 얻기엔 좋아보여요



그럼 안녕!





**첨언 : 현대카드를 이번에 처음 발급받아 봤는데, 가족카드 라는 것도 신청이 가능하더라구요.


가족카드 어머니 것을 발급받아 드렸는데,


찾아보니 가족카드의 사용액도 본인의 사용액에 합산되어 계산된다고 합니다 :D


꾸르팁 같아서 덧붙여봐요 ㅋ___ㅋ











+ Recent posts